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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주행 구덩이가 됐을 경우 건강관리 Read 797
Score 5/0
By. 2019.11.10 01:46

레벨 16 장롱[멜번] ( Lv. 16 / 포인트 : 3210점 ) [ 추천 / 반대 ] (1.125.108.♡)
요즘 할일없어서 짬나면 여기 오지게 들어오는데 막먹고 죽어버릴까봐 쓴데이

워홀에 와서 빠지기 쉬운 스스로 인생건강조지기들

1. 혈당올리기 챔피언들 과섭취
- 한국에선 집에서 그나마 엄마가 밥도 잡곡으로 해주고 나가 사 먹으면서 어떻게든 최소치는 맞추고 살긴 하는데 여기선 외식도 자주 못 하고 집에서 이것저것 섞어쓰기 귀찮으니 백미만먹고 파스타에 토마토소스나 비벼먹는고 콜라나 울월스초코칩이나 감자칩들 울월스빵 식빵에잼바른거 상대적으로 싼 정제당제품들 들 꽤 있을텐데 전부다 작게는 성격변화나 비만부터 탄수화물중독 심해져서 중장기적으론 암에 당뇨까지 급행열차. 포도당으로 너네 대갈통을 굴리는건 맞기 때문에 반드시 섭취해야하지만 밀가루 흰쌀 설탕 등 혈당빨리올리는 탄수화물은 평생 자제하면서 살아야 혀. 티도 안 나고 주변에서 그렇게 먹는 답도없는사람들이 많아 간과하기 쉬운데 갑자기 큰병이 확 옴. 부유하지 못한 사람들이 가장 조심해야하는 부분은 영양제 챙겨먹는것도 아니고 가능하면 유기농을 먹는 것도 아니다. 값싼 정제당에 많이 노출되는 걸 피해야 함. 돈아낀답시고 수명 30년 반납하지 않는걸 추천

2. 헬창한답시고 단백질 언리미티드로 섭취
- 이건 같이 사는애들이 프로틴도먹고 단백질도먹고 정말 인생 조심성없게 사는애들이 많은 것 같아 적음. 단백뇨는 기본옵션에 중장기적으로 콩팥박살패키지. 한국인 나트륨많이먹어서 더위험하지롱. 콩팥은 너무너무 중요하고 대체도 불가해서 말 안함. 단백질섭취량 조사 잘 해서 먹으삼. 지금도 화장실에서 소변보면 거품많이나오는애들 있을겨 낙차에의한 거품도 있으니 거품이 잘 안꺼지는지 여부로 구별가능(맥주도그렇고 라떼도그렇고 거품은 단백질이만든거) 경각심가져가져

3. 필수지방산 및
- LDL VLDL관리 오메가3(맞는지 가물가물함) 그리고 머리안빠질라면 비타민챙겨먹어라(특히 비오틴..) 한국에서 집밥먹고살아도 하루비타민권장량 채우기 많이 어렵다. 얘도 천연비타민이랑 광학이성질체 관계인 몇몇 합성비타민은 암을 유발한다느니 이런논문이 좀 있어서 호들갑떠는 사람들 있음. 그래서 나도 처음엔 한국에서 천연추출비타민찾아먹다가 비싸서 싼거 암거나 먹게됨.. 센트롬이나먹으셈

4. 장
- 기초면역력관장 장 섬유소 많이 못먹어주면 프로바이오틱스 하나 사먹으셈. 여기꺼 좋은게 프로바이오틱스랑 프리바이오틱스 같이들어있는게있음. 종류 몇가지 있을텐데 제목무시하고 프리바이오틱스 있는걸로. 그리고 냉장보관 안해도 되는걸로 사면 면역좋아지고 여드름있는놈들도 효과볼거

5. 하는사람있을지모르겠는데 다이어트한답시고 고지방식
- 정제탄수화물보다야 낫지만 얘도 혈중케톤수치 높아졌었던듯(다까먹었네 여튼 낫굿)


울월스콜스 영양제반값세일할때사놔

요약
1. 종합비타민
2. 프로바이오틱스
3. 오메가3

추천반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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