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정보기억 정보기억에 체크할 경우 다음접속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개인PC가 아닐 경우 타인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PC를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공공장소에서는 체크하지 마세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 뉴질랜드 반년차에 쓰는 첫 근황 Read 2286
Score 2/0
By. 2017.12.29 05:14

레벨 4 좆되는여행객 ( Lv. 4 / 포인트 : 822점 ) [ 추천 / 반대 ] (1.125.108.♡)




지금 휴가받아서 랜마크라는 아들레이드 옆동네 와서 쉬는중임, 호주 친구 본가가 여기라 얘네 집에서 공짜로 자고 요리도 다 해줌 개꿀휴가 ㄹㅇ 친구랑 친구아버지랑 같이 크리스마스 디너도 먹고 크리스마스 트리 아래서 서로 선물교환도 하고 ㅋㅋ 쨋든 막 크리스마스 기분나게 보냄,

어쨋든 근황적어보면

오클랜드 도착후 한 5일간은 호스텔에 묶으며 걍 놀러다녔음, 산책하고~ 맥주마시고~ 호스텔에서 노가리까고~

그러다 슬슬 일구해야지~ 하면서 호스텔에서 걸으면 5분 정도 거리에 있는
꽤 큰 규모의 딜러쉽 정비소에 들이댔는데 (정비사만 18명 총 직원 70명 이상)

정비 산업기사 자격증 있다고 설명하고

한국이랑 호주서도 정비했다고 하니까

Ok 우리 마침 정비사 한명나가서 새로 뽑아야했다고

오늘내로 전화준다고 해서 번호주고 ㅃ2 함

그날 전화안와서 안됐나 싶어 다음날 다른데 알아보려던 참 아침에 전화옴 ㅋㅋㅋ 일하라겈ㅋㅋㅋㅋ

그 후 5일간 일하다보니까 보스가 불러서

시급 어느정도 생각하냐고 하길래

마켓레이트로 달라함

정확히 얼마정도냐고 묻길래

내 경력에 자격증 있는 다른정비사처럼 받고싶다고 하니까

25$ 부르더라 그래서 ok 함

좀 쩌는게 오전 15 분 오후 15분 스모코(smoke And coffee 인듯) 쉬고 점심시간 30분 또 쉼

그리고 네시 반 퇴근에 휴가 꼬박꼬박 쌓이고

일 시작 후 반년 뒤 부터는 병가내고도 돈받음 (6번)

어찌됐건 그래서 컨트랙에 싸인하고

그때부터 지금까지 똑같은 호스텔에서 살고있는중 ㅋㅋ.
5분거리 엌ㅋㅋㅋ개꿀ㅋㅋㅋㅋ

그리고 직장동료 추천으로 인테그라 사서 똑같은 인테그라 모는 동료 3명이랑 요즘 레이싱 트랙다님
개꿀잼.


그리고 호스텔은 반년째 살다보니 느낀것이

새로운 사람들 사귀어서 좋은데 결국 길어봐야 두세달 같이 놀고 떠나니 좀 슬프기도 하고 그러다 또 새로운 사람들 만나니 재밌고 그렇더라.

지금 가장 오래같이 있는 애들은

4개월된 스코티쉬 커플애들이랑 북 아일랜드놈인데
얘네 떠나면 진짜 섭섭할듯,

30일날 돌아가서 같이 뉴이어 이브 보내고
커플 애들이랑은 이월에 남섬여행도 같이 가기러 함.

쨋든 호주에서 휴가보내고 있는데 오늘밤 유독
좆기새끼들이 무는통에 잠을 못자서 근황 한번 써봄.

랜마크 좋은 동네임 ㄹㅇ

친구가 카누 랜트해놔서 야비도 잡고 나무에서

다이빙도 같이하는데 ㄹㅇ 시골느낌남

다윈에서 일년동안 산 사람으로서 다윈말고 여기 있을 걸 그랬나 좀 생각 하게 됨.

ㄹㅇ 아들레이드 랜마크가 짱짱맨이다

추천반대

캐나다/뉴질랜드 Total. 34

캐나다/뉴질랜드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추천
34 [뉴질랜드] 아무도 없어요? 헬로우?? (1)
레벨 5 뉴질랜드맨
1108 11.24 0
>> [뉴질랜드] 뉴질랜드 반년차에 쓰는 첫 근황 모바일 사진 (1+1)
레벨 4 좆되는여행객
2287 12.29 2
32 [뉴질랜드] 캐나다 령으로 명명하노라 모바일 (1)
레벨 9 사농공상
1563 04.29 0
31 [뉴질랜드] 5개월차 간단한 근황.txt 사진 첨부파일 (2+1)
레벨 1 seok_koon
3298 12.26 0
30 [뉴질랜드] 7월 29일 크라이스쳐치간다~반가워! 모바일 (3+2)
레벨 1 seok_koon
1694 06.29 0
29 [뉴질랜드]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승인
레벨 1 마리클레버
2063 06.02 0
28 [뉴질랜드] 뉴질랜드는 잡구하기가 쉬운듯? (2+1)
레벨 10 Finn0912
3906 05.24 0
27 [뉴질랜드] 나이스 브릴형 댕큐
레벨 17 만다린고추장
1701 05.18 0
26 [뉴질랜드] 누질랜드 계절별 날씨 정보다 (3+2)
레벨 17 만다린고추장
3777 05.13 0
25 [뉴질랜드] 남->북으로 여행하려고하는데 (2+4)
레벨 17 만다린고추장
1586 05.11 0
24 [뉴질랜드] 내일 뉴질랜드 워홀신청일이다 (1+1)
레벨 12 JB
2241 05.10 0
23 [뉴질랜드] 진짜 번창하게 생겼네 5월11일 워킹신청 각인가 모바일 (1+3)
레벨 5 팀탐
1898 05.01 0
22 [뉴질랜드] 우와 번창하세요~
레벨 6 최남제
1424 04.29 0
21 [뉴질랜드] 뉴질랜드 워홀신청하고 신검 나중에 받는법 아는 구덩이?
레벨 12 JB
1693 04.27 0
20 [뉴질랜드] 올해 예약합니다
레벨 17 만다린고추장
1167 04.27 0
19 [뉴질랜드] 가볼까 생각즁 모바일
레벨 19 망홀러
1256 04.27 0
18 [뉴질랜드] 내년에 간다 모바일 (2)
레벨 20 게으른철학자
1370 04.27 0
17 [뉴질랜드] 번창하십쇼
레벨 12 아싸좋구나
918 04.27 0
16 [뉴질랜드] 뉴질랜드 육개월 거주햇음 모바일 (2)
레벨 20 아소크림
2108 04.27 0
15 [뉴질랜드] 뉴질랜드 게시판 (6)
레벨 21 브릴
1490 04.27 0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2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