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정보기억 정보기억에 체크할 경우 다음접속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개인PC가 아닐 경우 타인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PC를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공공장소에서는 체크하지 마세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밑에 형 덕분에 TFN 신청했다 ㅎㅎ Read 1391
Score 0/0
By. 2013.02.01 22:49

레벨 16 그랑[SA] ( Lv. 16 / 포인트 : 5054점 ) [ 추천 / 반대 ] (203.122.223.♡)
같이 공장가는 동생들것도 다 신청해버림. 아 골치썩던거 하나처리하니 뿌듯하다.

오늘은 학원(호주사람) 쌤이랑 이 동네에서 맛나다는 카페갈 예정.
원래 한국있을 때 커피 공부했었거든. 바리스타니 뭐니 거창한건 아니고 걍 좋아서 마셨었어.
와서 보니 가게서 파는 커피가격은 한국이랑 비슷하더라. 그래도 비싸서 잘 안사먹다가 최근에 환전하고 여유가 좀 남아서...
직접 내려먹으려고 했더니 커피 내려먹는 도구 종류들이 별로 없더라고.
지금은 백팩커라 당장 사긴 그렇고 일단 공장 들어가서 숙소 잡히면 그 때 하나둘씩 사서 모을 예정.

워홀 와서 놀고 있는게 좀 우습긴 하지만 어차피 당장 일하러 갈 수도 없는거.
느긋하게 즐기다 가려고 맘 먹었음.
워킹[홀리데이]니까.
대신에 애들레이드는 동네 구석구석 벼래별곳 다 돌아다니는 듯 -_-;
학원 수업도 끝났고.

당분간은 배운거 복습하고 자유시간을 가져야겠음.

일 구하고 있는, 일하고 있는 형누나동생들 모두 화이팅!


추천반대

자유게시판 Total. 53,384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추천
공지 레벨업 필요 글, 댓글 개수 안내 (134+1)
레벨 21 브릴
67669 03.05 11
공지 호주 워홀 생활기 연재하실 분 모집합니다. (85+9)
레벨 21 브릴
159464 12.22 4
공지 2012년 12월 17일 공식 오픈 모바일 (38+2)
레벨 21 브릴
151383 12.17 21
1141 노래다운받는사이트좀 모바일 (2)
레벨 4 오징어
1264 03.02 0
1140 댄스아카데미 시즌2 자막 첨부파일 (3)
레벨 4 너구리
3056 03.02 0
1139 전쟁구덩이 컴터로는 접속안되네계속... 모바일 (4+2)
레벨 5 간은간간해
1282 03.02 0
1138 비형간염 예방접종하러 모바일 (1+1)
레벨 3 jennypark
1436 03.02 0
1137 식단 조절이 피료하다 (5+2)
레벨 20 perthnoob
1229 03.02 0
1136 2013년 2월 전쟁구덩이 인기검색어 TOP50 (9)
레벨 21 브릴
7906 03.02 0
1135 음 기로에 섰다. (3)
레벨 12 고냥아물어
1102 03.02 0
1134 케언즈사는 형들없음?? (6+2)
레벨 1 수달
1213 03.02 0
1133 형들 나 아침에 호주땅 밟음ㅋㅋ 모바일 (4)
레벨 4 칼슘두유
1273 03.02 0
1132 3월11시드니 모바일 (2)
레벨 8 Brandon
1101 03.02 0
1131 호주에 왜 가는걸까....? (13+11)
레벨 6 쵸이횽
1647 03.02 0
1130 잠안와서 쓰는 그냥 썰 (1)
레벨 2 reelzoe
1067 03.02 0
1129 4월 필리핀 7월 호주테크 탈건데 걱정이다 (6)
레벨 2 reelzoe
1693 03.02 0
1128 하 오랜만이야 형들ㅜㅜ (1)
레벨 1 오늘도늅늅
1169 03.02 0
1127 충격적인 소식을 들었어요 (5)
레벨 8 잉여
1218 03.02 0
1126 Do not feed fucking animal 모바일 (3)
레벨 9 조슈아
969 03.01 0
1125 호주는 일교차가 존나 큰거같다 (9+1)
레벨 DD
1484 03.01 0
1124 비비씨러닝잉글리씨에 English at Work (6)
레벨 7 사랑합니다고객님
1284 03.01 0
1123 시드니로 3월 6일날 출발합니다. (4+1)
레벨 1 clearpal6
1179 03.01 0
1122 중국애남친있대 모바일 (3+1)
레벨 붕가붕가뿡뿡
1689 03.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