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정보기억 정보기억에 체크할 경우 다음접속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개인PC가 아닐 경우 타인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PC를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공공장소에서는 체크하지 마세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주에서 대기업 사무직 관둔 썰 Read 593
Score 1/0
By. 2020.09.19 18:23

레벨 10 맥라렌[멜번] ( Lv. 10 / 포인트 : 929점 ) [ 추천 / 반대 ] (49.199.219.♡)


Specsavers라고 영국계 안경회사가 있어. 아마 안경이나 렌즈 쓰는 사람들은 한 번쯤 들어봤을 듯? 호주는 안경점에서 시력검사 후 바로 안경 제작해주는 시스템이 아니라, 브랜치에서 시력검사하면 그 자료를 헤드 오피스로 보내주고, 랩에서 안경 제작해서 보내주는 시스템이야. 그럼 고객은 안경점에 안경 찾으러 또 가야돼. 졸라 불편하지? 이런 건 아무래도 한국이 낫다.


아무튼 호주/뉴질랜드 헤드 오피스가 포트멜번에 있어. 호주/뉴질랜드 합쳐서 약 400개 브랜치를 다 여기서 관리해. 그래서 락다운이어도 정상 출근이었지.


처음에 입사할때는 포크노예로 입사해서 근무시간이 09시~17시였고, 내 듀티는 안경 관련 물품들, 케이스나 렌즈 같은 것들이 들어오면 트럭에서 포크로 하역해서 창고에 넣는 일이었는데, 일 열심히 하다보니 디스패치 팀리더 되서 07시~15시로 바뀌었음. 오피스에 앉아서 서류 검토만 하면 됨. 개꿀. 




근무강도는.. 월~금 8시간씩 40시간 고정 쉬프트인데 15분씩 두 번, 30분씩 한 번 쉬어서 1시간은 쉬고, 일 정말 너무너무 꿀이었음. 페이도 세후 천불 수준이니까 그냥 뭐 나쁘지 않았지. 어느 정도냐면 하도 시간이 남고 몸이 안 힘들어서 울월스 포크노예 나이트 쉬프트 구해서 세후 2600+ 했던거임. 




근데 일이라는게 항상 페이가 괜찮고 업무가 만족스러우면 같이 일하는 사람이 문제인듯ㅋㅋ

내가 입사할때 같은 직급으로 있던 오지 여자애가 있음. 25~6살 정도 되는 앤데, 걍 평범함. 듣기로 나보다 일 년정도 먼저 들어왔다고 함. 근데 웬 똥양인 워홀러가 들어와서, 한 달만에 오피스에 한 자리 차지하고 팀리더 되서 서류만 보고있으니까 띠꺼웠나봄. 매니저한테 가서 자기도 서류 잘 볼 수 있다고 어필했는데 까였대.


그래서 걍 그런갑다하고 별 신경 안 썼는데, 어느 날 런치타임 끝나고 오피스 돌아오니까 갑자기 매니저가 날 자기 오피스로 부름. 갔더니 브레이크 타임이랑 런치타임 언제 시작했냐고 물어봐서 대충 언제쯤 시작했다~ 말해주니까ㅋㅋㅋ 그 여자애가 컴플레인 했다고 함.




사내 규정상 두 시간에 한 번씩 쉬는거니까, 나는 7시에 출근해서  9시에 쉬어야하는데 8시 30분쯤 갔으니까 더 빨리 쉬었다 이거야. 근데 보통 자기 업무에 따라서 유동적으로 쉬거든? 시간 딱 됐다고 하던 일 내팽겨치고 바로 가지 않고 보통 미리 가거나 늦게 가거나 해. 매니저와 나를 비롯한 모든 직원들이 이렇게 하고있고, 심지어 오지 여자애 걔도 그렇게 쉬는데, 그걸로 컴플레인 했다고 함. 



그래서 뭐 다시 그러지 않겠다고 리포트 쓰고 나오는데, 기분이 뭐 같아서 그냥 관둠ㅋㅋㅋㅋㅋ 사실 스펙세이버가 몸이 안 힘들어도 울월스 포함 풀타임 두 개 하니까 내 시간이 하나도 없어서 관둘까 생각하고 있긴 했는데 이게 트리거가 된 거지 뭐.



아무튼 그래서 요새 낮에는 공부하고 밤에는 울월스 포크노예 하는중. 



잘들 사냐?

추천반대

자유게시판 Total. 58,526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추천
공지 레벨업 필요 글, 댓글 개수 안내 (142+1)
레벨 21 브릴
93446 03.05 11
공지 호주 워홀 생활기 연재하실 분 모집합니다. (85+9)
레벨 21 브릴
183850 12.22 4
공지 2012년 12월 17일 공식 오픈 모바일 (41+2)
레벨 21 브릴
174668 12.17 21
58523 요새 민주주의 시위 엄청많이 일어나네 모바일 new
레벨 8 오징어는 날수있다
0 20:40 0
58522 그라인딩 해본사람 있나? (1)
레벨 1 가짜사나이
137 10.22 0
58521 차에 소똥향 코팅 하는 방법 꿀팁
레벨 16 이세컨의 주인은 니들 중에 있다
92 10.22 0
58520 호주 캐비넷메이커 어떰 모바일
레벨 묵어놔
157 10.22 0
58519 장롱이 잘지내 (1)
레벨 13 Vit
104 10.21 0
58518 질문잇음 포크 경험자나 웨어하우스 경험자들 모바일 (8+4)
레벨 5 미확인총각
254 10.21 0
58517 와 전멸이라는 단어는 이럴때 쓰는구나 .. ㅋ 모바일 (1)
레벨 심심해서탐방왔는데
332 10.20 0
58516 [구인] 쉐프, 크라운플라자 앨리스스프링스 라세터스 NT (2)
레벨 8 양철인간
263 10.19 0
58515 시드니 황채린 양을 찾습니다.
레벨 1 아마도구세주
420 10.19 0
58514 최근 남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곳입다.
레벨 mnvujde852
352 10.18 0
58513 펨버튼 델로이 아보카도 피킹 사람 구함 모바일 첨부파일
레벨 8 참치김치찌개
244 10.17 0
58512 지금 VIC 들어가는건 어떰? 모바일 (1)
레벨 ㅇㅇ
219 10.17 0
58511 땅콩버터라면 만들고있다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1+1)
레벨 17 장롱
188 10.17 0
58510 영주권 루트 어떻게하면좋을까? 모바일 (1)
레벨 빡구
387 10.17 0
58509 [재택근무] SEO 모집합니다.
레벨 hrrecruiter
120 10.16 0
58508 [재택근무] 온라인 마케터 경력직 채용합니다
레벨 hrrecruiter
86 10.16 0
58507 호주내에 있는 스포츠 사무실 구직원합니다. ㅋㅈㄴ
레벨 1 gray색깔
266 10.13 0
58506 기말고사 스케쥴 누가 짰는지 모르겠다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1)
레벨 7 B787
196 10.13 0
58505 그레인했던 형들 (1)
레벨 8 혀누
273 10.13 0
58504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사진 첨부파일 (3)
레벨
395 10.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