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정보기억 정보기억에 체크할 경우 다음접속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개인PC가 아닐 경우 타인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PC를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공공장소에서는 체크하지 마세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눈누 이 사람 존나 대단하네 Read 518
Score 0/0
By. 2020.11.18 11:33

레벨 8 Winter Sun ( Lv. 8 / 포인트 : 904점 ) [ 추천 / 반대 ] (110.70.16.♡)
안녕 구덩이 게이들아 존나 오랜만이다

현재 대학교 다니면서(온라인 강의 들으면서) 지내고 있다

오늘도 일찍 일어나 대충 아침 떼우고 올만에 들어왔는데

글 읽다가 리젠 병신 다 됐네 ㅋㅋ 생각하면서

눈누 저 분 글 쭈르륵 봤는데 같은 세상에 사는 사람 맞나 싶다 ㅋㅋ

한창 구덩이 할 때 주2천은 들어봤어도 주4천은 못들었는데

페이슬립 보고 와 존나 대단하다 싶으면서 현자타임 씹오지게 온다

군대 막 갔다오고 50만원 들고 워홀가서 컨버스 신발 밑창 다 떨어져 나갈 정도로 걸으면서

레쥬메 돌리고 돈없어서 밖에서 며칠 노숙하고 본다이 비치 수영장 딸린 곳에 키친핸드 하면서 요리 해볼래? 제안 받고 처음으로 어색하게 쉐프 옷 입고 사진 찍은게 어제 같다

요리하고 세컨 때문에 타즈가서 라즈베리 딸때도 1~2주 적응하고 계속 탑픽커 했는데 주4천에는 발 끝도 못미치는 돈을 받았네

매일 밤마다 손이 걸레짝이 돼서 주먹쥐면 피가 여기저기 터져도 고생한 만큼 돈버는거지 라며 다음 날 도시락 만들고 나갔는데..

소공장+연어공장+야채공장+라즈베리 농장+하우스키핑+청소+키친핸드+요리+샌드위치 가게?+등등등

나름 1년 동안 이것 저것 많이 했는데 무색해지네

눈누 블로그 보면서 하루에 투잡 쓰리잡 하면서 개인 생활 없이 사는 것 보다 원잡으로 개인 생활하는게 훨씬 값지다고 쓴 걸 봤다

뭔가 호주에서 내가 했던 노력이 실속 없어 보이더라 존나 열심히 살았는데 쩝 씁쓸하다

올해 서울 안에 4년제 잡대 들어가서 전문직 시험 준비 슬슬 시작하고 있는데 현타 쎄게 와서 오랜만에 들어와 글 끄적인다

대학졸업 + 전문직 합격하면 세컨으로 이번에는 여유도 즐기면서 나도 돈 많이 벌고 싶네 ㅎㅎ..

추천반대

자유게시판 Total. 58,604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추천
공지 레벨업 필요 글, 댓글 개수 안내 (142+1)
레벨 21 브릴
97529 03.05 11
공지 호주 워홀 생활기 연재하실 분 모집합니다. (85+9)
레벨 21 브릴
187847 12.22 4
공지 2012년 12월 17일 공식 오픈 모바일 (41+2)
레벨 21 브릴
178850 12.17 21
58601 그냥 형들 의견이 듣고 싶다 (1) new
레벨 1 Hogmew
88 11.28 0
58600 2030대 40대 외로운 여성들 많은곳 new
레벨 1 대스리
41 11.28 0
58599 이런 경우엔 어떻게 합니가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1+3) new
레벨 10 육가공공장
127 11.28 0
58598 어그로 사진 첨부파일 (3+1) new
레벨 17 다람G
110 11.28 0
58597 브리즈번 썰 누구임? 모바일
레벨 이날라
143 11.27 0
58596 현자타임왔다 모바일 (2+1)
레벨 2 바지속고구마
169 11.27 0
58595 시발 모바일 (2+3)
레벨 17 장롱
191 11.27 0
58594 지나가시는 분들 한번만 도와줘요 (9+19)
레벨 1 도깨비비
381 11.26 0
58593 오늘 정진이 형이 돈뿌렸는데 다들 받았지? 사진 첨부파일 (2)
레벨
239 11.25 0
58592 오지잡구했다 (4+5)
레벨 20 루시아
302 11.25 0
58591 시드니 오지마 얘들아 모바일 (2)
레벨 시드니왜옴
299 11.25 0
58590 애들아 롤 프리시즌에 랭겜 이기면 뭐가 이득이냐? 모바일 (1)
레벨 리니쥐
73 11.24 0
58589 지역이동 하고 싶은데 직장에서 붙잡는다 모바일 (5+1)
레벨 2 EL_39
267 11.24 0
58588 호주에 더 있고 싶어.... (2+1)
레벨 1 Hogmew
313 11.24 0
58587 나 해밀턴 아일랜드 세일즈 데미포지션으로 갈것 같은데 모바일 (2)
레벨 요리학교학생
156 11.24 0
58586 헤헿 모바일 (1)
레벨 17 장롱
105 11.24 0
58585 틴더 골드 모바일 (3+4)
레벨 10 육가공공장
264 11.23 0
58584 다윈 vs 골코 (3+5)
레벨 9 망명인
203 11.23 0
58583 골코에 한국인많아? (3+1)
레벨 9 망명인
246 11.23 0
58582 코로나 개꿀이누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1)
레벨 17 다람G
308 11.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