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정보기억 정보기억에 체크할 경우 다음접속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개인PC가 아닐 경우 타인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PC를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공공장소에서는 체크하지 마세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호주로 워홀을 온 목적은? ◆



기집질 안하고 쉴거면 태국 북부지방이다 Read 663
Score 0/0
By. 2017.01.10 00:06

레벨 19 아소크림[워홀준비생] ( Lv. 19 / 포인트 : 10120점 ) [ 추천 / 반대 ] (27.55.192.♡)
난 솔까 기집질 극혐함
병신들 기집질에 환장한거보면 애정결핍임 존나 안타까움

변기에서 똥싸는거랑 좆물찍이랑 뭐가다름 쾌감은 똑같은데

뭔가 정서교류가 잇는 관계를 하자 이거야

짐승처럼 살거면 그렇게 살고

무튼 여기 존나 만족한다 물가 숙소값

추천반대

자유게시판 Total. 41,559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추천
공지 글쓰기 권한 변경 안내 (28)
레벨 21 브릴
7185 03.05 6
공지 호주 워홀 생활기 연재하실 분 모집합니다. (79+9)
레벨 21 브릴
106916 12.22 3
공지 2012년 12월 17일 공식 오픈 모바일 (30+2)
레벨 21 브릴
98730 12.17 18
41556 게철이 생리할 때 마다 제목만 봐도 같이 성질남. new
레벨 2 setaf
13 02:00 2
41555 한국에서 호주계좌에 있는 돈 환전 어떻게 하냐 모바일 (2) new
레벨 2 뉴비구덩
67 06.27 0
41554 브리즈번 어학원 어디가 제일 좋음? new
레벨 1 clearnet1
33 06.27 0
41553 근데 검색은 진짜 구글 아니냐 (2) new
레벨 1 JMC
63 06.27 0
41552 이역만리 타지생활에서 몸챙기자 구덩이들아 외쳐! 엘아르기닌! 영양제정보 사진 (4+3) new
레벨 19 아소크림
118 06.27 1
41551 잡았다 쿵쾅! 매갈녀 인실좆후기(퍼옴) 사진 첨부파일 (1) new
레벨 19 아소크림
179 06.27 0
41550 호주온지 두달만에 첫 트라이얼 잡힌썰 모바일 (1+2) new
레벨 2 고정닉
93 06.27 0
41549 농장일 만만하게 봤는데 아니네. 모바일 (1) new
레벨 3 행복하자다들
92 06.27 0
41548 구덩이들아 als 괜찮은편이야? 모바일 (1) new
레벨 2 kane
103 06.27 0
41547 케언즈 지금 날씨어때?? 모바일 (1) new
레벨 5 지민갓
32 06.27 0
41546 와 호텔 처음 지원하는데 여기 진짜 존나 까탈스럽네 ㄷㄷㄷ (2) new
레벨 9 디젤파워
148 06.27 0
41545 호주라이프를 즐기고 싶다 모바일 (5+8) new
레벨 6 요깜
170 06.27 0
41544 구더기들아 연금질문하나만 받아주라.. (1) new
레벨 2 박사장
63 06.27 0
41543 브리즈번7개월차 이런저런. (1+1) new
레벨 2 셔츠
139 06.27 0
41542 뻘짓했는데 질문좀ㅋㅋ new
레벨 13 Icy Bomb
94 06.27 0
41541 1불의 행복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2) new
레벨 5 퍼스뉴비구덩이
202 06.27 0
41540 각종 소스 레시피 첨부파일 (3) new
레벨 6 지쿤
151 06.27 1
41539 뉴비입니다. (2+3) new
레벨 1 김성연
99 06.27 0
41538 그놈의 돈이 뭔지 (6+7) new
레벨 4 월세보증금
256 06.27 0
41537 계획 짜다가 슬슬 걱정되는게 있는데 (1+1) new
레벨 6 KBW
129 06.2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