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정보기억 정보기억에 체크할 경우 다음접속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개인PC가 아닐 경우 타인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PC를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공공장소에서는 체크하지 마세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번주 전복잡다가 벌금 200불 받을썰 Read 884
Score 0/0
By. 2017.01.11 18:54

레벨 2 호잉카[퍼스] ( Lv. 2 / 포인트 : 269점 ) [ 추천 / 반대 ] (180.216.125.♡)
안녕 여러분!! 어제 생일이었던 호잉카야
음 지난주 8일에 친구랑 전복을 잡으러 갔었거든
준달럽쪽 비치로 갔는데
일곱시 땡치고 들어가서 신나게 땀ㅋㅋ
저번에 진달리쪽 갔을때는 너무 없었는데 이번엔 너무 많은거야... 그래서 진짜 갯수도 안세고 정신없이 땄어
삼십분동안 모르겠다 한 스무마리정도 땄는데 친구는 무슨 네마리밖에 안딴거야 그래서 나라도 많이 따서 이따가 30마리 맞춰가지고 집에 가야겄다 싶었지
어차피 집갈때만 큰거 삼십마리 골라서 가져가고 나머지는 버리고 가도 될줄알고 걍 갯수 상관안하고 땀....

한마리 땄는데 작길래 "잘가 전복아!!!ㅎㅎㅎㅎ"하면서 겁나 멀리 던졌거든.. 그걸 인스펙터가 본거....

눈을 마주쳐서 날 부르더라

봉투에 있는거 보고 이게 다 너꺼냐고.. 그래서 그렇다했지. 그리고 15마리 빼고 남은건 친구주고 나머지는 버릴거에요 라고 존나 당당하게 말함. 무식하면 용감하지ㅋㅋ

친구도 같이 해변으로 불려가서
내 봉투를 검사했음... 24마리에 한마리 던진거까지 25마리 카운트해서 10마리 더잡음....당시에 뭐가 잘못된지 아예 몰라서 나머지 놓고 갈거에요~~ 게다가 ㅋㅋㅋㅋ친구 10마리 잡았으니 5마리 친구 주면 안되냐고....10마리 압수하더라... 거기다가 내가 왜 다 가져가냐고ㅋㅋㅋ인스펙터한테 그랬어...

친구는 15마리 안되게 잡아서 걍 돌려보내고
나는 이름적고 주소적고 번호적고...
너네 집으로 찾아가서 조사할거 있으니 준비하고있으라더라.. 벌금은 200에서 1000불사이고 잘하면 법원으로 넘어갈수도 있다며 존나 겁을줌......

나는...진짜......몇마리를 따던 상관없이 그냥 인당 15마리 가져가기만 하면 될줄알았는디....

그게 아니었어.....

1. 정말 1시간 안에 봉투에 딱 15마리만 따고 나와야함...더잡고 놔주면 안됨....
2. 친구 주면 안됨...
3. 따서 버려도 안됨. 인스펙터 말로는 따서 놔주면 죽는대... 따서 작으면 안들키게 버려야 할듯..

오후에 두사람 와서 영상촬영하고 녹음하고 질문 몇개 한 다음에 가더라구....ㅋㅋㅋㅋ에휴 몰라서 벌금받는다...구덩이 여러분들은 나같은 실수 안했으면 좋겠어...
겨우 전복 몇마리 먹으려고 200불버림.....멍청한 나...
정말 가치없는 일이었어......







추천반대

자유게시판 Total. 44,602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추천
공지 글쓰기 권한 변경 안내 (40+1)
레벨 21 브릴
15842 03.05 9
공지 호주 워홀 생활기 연재하실 분 모집합니다. (80+9)
레벨 21 브릴
115403 12.22 3
공지 2012년 12월 17일 공식 오픈 모바일 (31+2)
레벨 21 브릴
107150 12.17 19
44599 인생이란 참 new
레벨 2 인생뭐있겠나
3 19:27 0
44598 돈도 없는데 엔진오일 직접갈까.. 모바일 (2) new
레벨 2 곧출국으아
15 19:19 0
44597 글 올리면 쫌 제데로 읽어보고 질문좀 하지? (1) new
레벨 4 설리
21 19:14 0
44596 경험치는 무시 못하겠더라 어떤분야든지. (2+2) new
레벨 7 BMW
68 18:40 0
44595 검트리 거래하다가 팁 모바일 (4+4) new
레벨 3 오지명
122 17:26 0
44594 꼰대마인드를 가진것인가 아니면 정당한 지적인가... 호주 모 교민커뮤니티 이야기 모바일 (7+8) new
레벨 6 심영
136 17:10 0
44593 시펄 세컨일수 다 채웠다. (1+1) new
레벨 6 막차탑승
75 17:02 0
44592 오늘 리조트에 한국인단체 손님 왔는데 (5) new
레벨 1 그만쳐다보세요 잘생긴사람처음봐요?
171 15:57 0
44591 S.S.Yongala 난파선 다이빙 후기 모바일 (3+1) new
레벨 9 먹타쿠
86 15:05 0
44590 [영화 추천] 글 올린다 받아먹어라 첨부파일 (11+13) new
레벨 3 전이만갑오개혁
166 14:40 3
44589 타즈 오지체리 인덕션 모바일 (2+5) new
레벨 1 매직스틱
110 13:26 0
44588 낼 출국인데, 리스닝이안된다 (7+1) new
레벨 1 Jawskim
155 12:11 0
44587 6 Minute English 나만 사라졌음? (3+2) new
레벨 7 BMW
114 11:57 0
44586 구덩이들은 너무 친절한거 같다 (2+2) new
레벨 3 우룰룰루루
128 11:40 0
44585 내가 호주에 있으면서 가장 이해가 안가는 부류 (6+10) new
레벨 2 archyoon
298 11:23 1
44584 화요일은 KFC? 나는 건너뛴다 모바일 (5) new
레벨 1 JMC
125 11:20 0
44583 헤헤헤헤헤헤 잣 뎀 God damn (1+1) new
레벨 1 늅늅
114 10:55 0
44582 멜번 온지 한달하고도 9일 드디어 잡리스 탈출했다 모바일 (14+7) new
레벨 3 사쿠야유아
177 10:44 1
44581 로드트립간 추전 포인트? (1) new
레벨 2 아바투르
35 10:37 0
44580 케언즈. 지역선택시 참고할 것. (5+6) new
레벨 2 아바투르
120 10:3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