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정보기억 정보기억에 체크할 경우 다음접속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개인PC가 아닐 경우 타인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PC를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공공장소에서는 체크하지 마세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번주 전복잡다가 벌금 200불 받을썰 Read 780
Score 0/0
By. 2017.01.11 18:54

레벨 2 호잉카[퍼스] ( Lv. 2 / 포인트 : 262점 ) [ 추천 / 반대 ] (180.216.125.♡)
안녕 여러분!! 어제 생일이었던 호잉카야
음 지난주 8일에 친구랑 전복을 잡으러 갔었거든
준달럽쪽 비치로 갔는데
일곱시 땡치고 들어가서 신나게 땀ㅋㅋ
저번에 진달리쪽 갔을때는 너무 없었는데 이번엔 너무 많은거야... 그래서 진짜 갯수도 안세고 정신없이 땄어
삼십분동안 모르겠다 한 스무마리정도 땄는데 친구는 무슨 네마리밖에 안딴거야 그래서 나라도 많이 따서 이따가 30마리 맞춰가지고 집에 가야겄다 싶었지
어차피 집갈때만 큰거 삼십마리 골라서 가져가고 나머지는 버리고 가도 될줄알고 걍 갯수 상관안하고 땀....

한마리 땄는데 작길래 "잘가 전복아!!!ㅎㅎㅎㅎ"하면서 겁나 멀리 던졌거든.. 그걸 인스펙터가 본거....

눈을 마주쳐서 날 부르더라

봉투에 있는거 보고 이게 다 너꺼냐고.. 그래서 그렇다했지. 그리고 15마리 빼고 남은건 친구주고 나머지는 버릴거에요 라고 존나 당당하게 말함. 무식하면 용감하지ㅋㅋ

친구도 같이 해변으로 불려가서
내 봉투를 검사했음... 24마리에 한마리 던진거까지 25마리 카운트해서 10마리 더잡음....당시에 뭐가 잘못된지 아예 몰라서 나머지 놓고 갈거에요~~ 게다가 ㅋㅋㅋㅋ친구 10마리 잡았으니 5마리 친구 주면 안되냐고....10마리 압수하더라... 거기다가 내가 왜 다 가져가냐고ㅋㅋㅋ인스펙터한테 그랬어...

친구는 15마리 안되게 잡아서 걍 돌려보내고
나는 이름적고 주소적고 번호적고...
너네 집으로 찾아가서 조사할거 있으니 준비하고있으라더라.. 벌금은 200에서 1000불사이고 잘하면 법원으로 넘어갈수도 있다며 존나 겁을줌......

나는...진짜......몇마리를 따던 상관없이 그냥 인당 15마리 가져가기만 하면 될줄알았는디....

그게 아니었어.....

1. 정말 1시간 안에 봉투에 딱 15마리만 따고 나와야함...더잡고 놔주면 안됨....
2. 친구 주면 안됨...
3. 따서 버려도 안됨. 인스펙터 말로는 따서 놔주면 죽는대... 따서 작으면 안들키게 버려야 할듯..

오후에 두사람 와서 영상촬영하고 녹음하고 질문 몇개 한 다음에 가더라구....ㅋㅋㅋㅋ에휴 몰라서 벌금받는다...구덩이 여러분들은 나같은 실수 안했으면 좋겠어...
겨우 전복 몇마리 먹으려고 200불버림.....멍청한 나...
정말 가치없는 일이었어......







추천반대

자유게시판 Total. 42,266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추천
공지 글쓰기 권한 변경 안내 (36)
레벨 21 브릴
9719 03.05 6
공지 호주 워홀 생활기 연재하실 분 모집합니다. (79+9)
레벨 21 브릴
109321 12.22 3
공지 2012년 12월 17일 공식 오픈 모바일 (30+2)
레벨 21 브릴
101254 12.17 18
42263 형들 안녕 신병받아라!! 모바일 new
레벨 1 캥거루비싸냐
14 18:21 0
42262 빌어먹을 2달라 (2+3) new
레벨 1 Zaul
29 18:08 0
42261 중고차 검색 앱은 카세일즈가 더 낫네 new
레벨 4 막차탑승
31 16:37 0
42260 데이오프 인줄 알았는데... 모바일 (1+2) new
레벨 5 안산드레스
89 16:17 0
42259 옵터스망 이텔 6개월간 데이터 두배 이벤트 사진 첨부파일 (2) new
레벨 1 먼지원
111 13:05 3
42258 nab가 정상이 아니란거 잘 알겠다 모바일 (1) new
레벨 6 만사형통
243 11:21 0
42257 닛산 엑스트레일vs포드 이스케이프 모바일 (1) new
레벨 1 외국인노동자
87 10:23 0
42256 택스환급 37000이하 모바일 (2) new
레벨 1 펭상시
178 09:54 0
42255 잡줄려고하는 사람 vs 그 잡을 받으려고 하는 사람 입장차이 모바일 (10) new
레벨 4 일한다워홀
314 02:34 0
42254 [펌]호주와서 인생 제대로 꼬였다 시바...... (2) new
레벨 9 elmsss
457 01:18 0
42253 테니스들 쳐라 new
레벨 5 차알리
139 01:15 0
42252 섬노예구인글보고 진짜 궁금점 여러가지와 왜 굳이 '여자'키핸을 구하는지? 모바일 (6+12) new
레벨 4 일한다워홀
422 08.16 1
42251 아 진짜 와이파이 해결방법 없나 (4) new
레벨 8 무소의뿔처럼혼자서가라
169 08.16 0
42250 silverstone accounting 회계업체 믿을만하냐? new
레벨 1 빙화설
41 08.16 0
42249 보고소올린 구덩이 하나더 추가 (4+1) new
레벨 1 김쌍스
244 08.16 0
42248 3천불 친구랑 환전 vs 8개월간 세이빙에 모셔두기 모바일 (4)
레벨 1 푸헬
280 08.16 0
42247 보듬이 꿀팁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8+6)
레벨 3 보듬이
343 08.16 1
42246 영어공부 모바일 (3)
레벨 3 브리즈번병아리
170 08.16 0
42245 호주 넘어가면 할 일 정리 (6+4)
레벨 4 막차탑승
338 08.16 0
42244 영어실력테스트하고가) 이거 한방에 들리는사람? 첨부파일 (14+13)
레벨 1 브맅
467 08.1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