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정보기억 정보기억에 체크할 경우 다음접속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개인PC가 아닐 경우 타인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PC를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공공장소에서는 체크하지 마세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호주로 워홀을 온 목적은? ◆



안녕하세요 ㅎㅎ Read 142
Score 0/0
By. 2017.01.12 04:21

레벨 1 즐거운인생 ( Lv. 1 / 포인트 : 150점 ) [ 추천 / 반대 ] (101.186.111.♡)
안녕하세요 ㅎㅎ 글은 또 처음 올려보네요.

우선은 지금까지 워홀 눈팅러 중 한 명이었는데 쏠쏠한 팁들을 조금씩 잘 알려주셔서 모두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제가 지금 현재 WA주에 있는데요!!

사실 WA주에 있다보니 시야가 아무래도 한정적일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대부분 대도시는 동부에 있기 때문에)

제가 물론 노력을 하긴 하겠지만, 지역이동을 브리즈번으로 갈지 고민중입니다.

사실 이유는 정말 단순한데요ㅋㅋㅋ

저에게 있어 동부 대도시 중 유일하게 못가본 곳이 브리즈번인게 제일 크구요 ㅎㅎ

골코랑 브리즈번이랑 지하철로 1시간 조금 안걸리는 것 같은데 두 도시를 합쳐서 생각하면

오지잡을 구할 수 있는 환경(면적이 넓어서..?)이 아무래도 시드니, 멜번보다는 클 것 같다는 생각하에 고민중입니다.

그런데 주위 사람 이야기를 들어보니 브리즈번에 잡이 부족하다는 이야기를 들은적이 있어서 그러는데

현재 브리즈번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현재 잡 상황에 대한 충고와 의견을 여쭙고 싶습니다!!

음.. 저는 일단 화이트카드와 면허증은 가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추천반대

자유게시판 Total. 39,577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추천
공지 글쓰기 권한 변경 안내 (16)
레벨 21 브릴
1353 03.05 6
공지 호주 워홀 생활기 연재하실 분 모집합니다. (79+9)
레벨 21 브릴
99667 12.22 3
공지 2012년 12월 17일 공식 오픈 모바일 (29+2)
레벨 21 브릴
91335 12.17 17
39574 호주에서 물건 사면서 느낀점 모바일 (2) new
레벨 4 뭘해도되는놈
155 03.28 0
39573 토마토 피크 2주 144시간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2) new
레벨 9 가랏퍼스
187 03.28 0
39572 구덩형들 박상효 grammar in use동영상 들고있는사람 모바일 (4) new
레벨 1 퉁뚱이
102 03.28 0
39571 탬워스로 컴백함, 그리고 공장 비수기 (1) new
레벨 8 Dominic
112 03.28 0
39570 저녁 먹으러왔는데 모바일 new
레벨 3 끼이익끽
67 03.28 0
39569 스타리그 부활 했음 좋겠다 모바일 (1) new
레벨 2 생사경
69 03.28 0
39568 타즈매니아 사는 구덩이 부럽다 모바일 (1+1) new
레벨 9 덴탈
154 03.28 0
39567 겐다에 지금 살고 계신분들 있나요!? (2+2) new
레벨 1 워홀시작160109
114 03.28 0
39566 공장 옮겼다. 모바일 (1+1) new
레벨 9 덴탈
139 03.28 0
39565 한국에서 호주 크레딧카드 모바일 (4+2) new
레벨 2 한인인구1
120 03.28 0
39564 왜이러는거?? 모바일 첨부파일 (8+2) new
레벨 4 추운게조아
258 03.28 0
39563 멍청한 슈바 때문에 화가 난다 화가 나 (4+4) new
레벨 8 까르르
214 03.28 0
39562 엑세스 피 나왔다!! 천불 ㅎㅎㅎㅎㅎ (1) new
레벨 3 IsLeNa
187 03.28 0
39561 호주 남자애들 가끔가다 (6) new
레벨 11 옥수수화염차
321 03.28 0
39560 연어시즌이다 모바일 (4) new
레벨 15 유들유들
245 03.28 0
39559 시발 집에 일찍와도 할게 없네... (2+2) new
레벨 5 봉플
134 03.28 0
39558 담주 골번간다 씨발 (6+11) new
레벨 3 구찌매니아
215 03.28 0
39557 브리즈번에서 영국인 친구 만들기 좋은거 같다. 모바일 (4+5) new
레벨 14 월향혈무
232 03.28 0
39556 형들 귀국전에 차 안팔리면 어떻게해 ? (12+11) new
레벨 1 입사지원
356 03.28 0
39555 골코에서 놀고있는 한량분들 ~~ (4) new
레벨 1 옥수호드으으으으으
163 03.2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