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정보기억 정보기억에 체크할 경우 다음접속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개인PC가 아닐 경우 타인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PC를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공공장소에서는 체크하지 마세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멜번 겨울 너무 추워서 옮기고 싶은데..조언 좀 Read 986
Score 0/0
By. 2018.06.23 03:41

레벨 1 바나나나무 ( Lv. 1 / 포인트 : 134점 ) [ 추천 / 반대 ] (121.208.185.♡)
첫 글이다. 호주 온지 한 달 반 지났고, 멜번 첫 도시이고 계속 쭉 살고 있다. 일은 쓰리잡 뛰고 있어서, 돈은 어느정도 모으고 있는데 잘 때 너무 춥다...멜번 겨울 이렇게 추울 지 몰랐다. 다른 도시로 이동하고 나중에 멜번 다시 돌아올까, 고민도 된다. 지금 브리즈번이나 시드니 가면 날씨 좀 괜찮을까? 아니면 쫌만 더 참을까....영어는 어느정도 해서 오지잡은 쉽게 구하는 편이다. 일이 문제가 아니라 진짜 추워서 심각하게 고민된다.ㅜㅜ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추천반대

자유게시판 Total. 48,466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추천
공지 글쓰기 권한 변경 및 레벨업 필요 글, 댓글 개수 안내 (106+1)
레벨 21 브릴
43455 03.05 10
공지 호주 워홀 생활기 연재하실 분 모집합니다. (83+9)
레벨 21 브릴
138296 12.22 3
공지 2012년 12월 17일 공식 오픈 모바일 (33+2)
레벨 21 브릴
130600 12.17 21
48463 코튼진 톡방 모바일 new
레벨 6 TrustMe
31 14:08 0
48462 Orange지역에서 체리따는 새럼,, 모바일 new
레벨 1 댕이댕이
23 13:58 0
48461 방금 시험끝났당 모바일 (1) new
레벨 9 그만쳐다보세요 잘생긴사람처음봐요?
37 13:36 0
48460 섬(island) 리조트 일 관련해서 물어봅니다. 모바일 (1) new
레벨 1 Life
61 12:48 0
48459 시드니 차 싸게 살 구덩이 있냐??? (4) new
레벨 1 댕댕이
108 10:51 0
48458 쿠마의 오지 생일파티 간 이야기(22) (4) new
레벨 4 쿠마
117 07:10 0
48457 Bong 써본사람??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3+1) new
레벨 14 우표
115 05:54 0
48456 낼 시급협상 간다 모바일 첨부파일 (6+7) new
레벨 8 김이박김이박
236 12.14 0
48455 형들 오늘 유성우 보러가십니까!!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1+1) new
레벨 4 구님
179 12.14 0
48454 한국도 워홀 나이제한 35세로 됐으면 좋겠다 (3) new
레벨 1 JMC
175 12.14 0
48453 형들 시드니 온지 일주일됐는데 즐겁지가 않아 (11+7) new
레벨 2 포투
246 12.14 0
48452 드디어 내일 시험친당 (4+2) new
레벨 9 그만쳐다보세요 잘생긴사람처음봐요?
128 12.14 0
48451 나 리딩질문좀 ㅅㅂ;; 모바일 (4+3) new
레벨 6 오닐
123 12.14 0
48450 예전엔 워홀계의 삼성이라고 잉햄 잉햄 그랬는데 (6) new
레벨 1 JMC
361 12.14 0
48449 코스타 라즈베리 쉽게 뚫는 법 (5+8) new
레벨 11 헬두라맨
212 12.14 0
48448 처음으로 서핑해봄 ㅋㅋㅋ 모바일 (4+4)
레벨 6 대박돈까스
171 12.14 0
48447 타즈 라즈인덕션메일 모바일 (2+7)
레벨 4 을지면옥
121 12.14 0
48446 최고기록달성 (5+10)
레벨 6 TrustMe
232 12.14 0
48445 페튜나 vs 코스타라즈 어디서 일해야하지; 모바일 (1+4)
레벨 4 쪼늬
111 12.14 0
48444 비자좆문가들좆나많내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3+2)
레벨 12 jasper
305 12.1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