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정보기억 정보기억에 체크할 경우 다음접속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개인PC가 아닐 경우 타인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PC를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공공장소에서는 체크하지 마세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잘문학대상: 제1편 <잘생기면 피곤한이유> Read 207
Score 0/0
By. 2019.08.13 19:29

레벨 그잘내사랑 ( Lv. / 포인트 : 점 ) [ 추천 / 반대 ] (220.71.44.♡)

잘생기면 피곤한이유


레벨 10 그만쳐다보세요 잘생긴사람처음봐요?

한국에서 

여자한테 번호도 몇번 따여보고

어딜가나 외모칭찬은 항상 들었음

얼굴잘생기면 다들 부러워하는데...

나같은경우는 너무 스트레스 많이 받음

내 성격이 

혼자있는거좋아하고

예민한편임

남들한테 간섭받는거, 나한테 말거는거 진짜 싫어함

지금부터 잘생기면 뭐가 피곤하지 몇가지 적어보려함


1.길거리다니면 다 쳐다봄

이거 미침 진짜... 마트가도,,트램타도,,그냥 걸어다닐때

걍 전부다 나 쳐다봄 

미친색이들같음

나갈때 모자 푹눌러쓰고 다녀도

다쳐다봄 진짜 공황장애걸릴꺼같음

특히나 여자들 내가 지나가면

고개 푹 숙이고있다가 

힐끔힐끔 겁나 쳐다봄

이거 다느껴짐

정말 왠만하면 어디 다닐때 폰만 쳐다보고 다니고 모자 눌러쓰고 다님


2.남자들이 너무 경계함

그냥 남자끼리 있는곳은 괜찮음

근데 남자 여자 같이있는곳에 내가가면

남자색이들이 나 존나 못살게굼

대놓고 괴롭히진않음

근대 은근히 사람 짜증나게함

이건 내가 세컨딸려고 공장있을 이야긴데

여자남자 같이일하는곳이었음

여자들 구라 하나도 안까고 일안하고 나만 쳐다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ㅅ1발 ㅋㅋㅋㅋㅋ

남자들은 나 작업하는거 하나하나 태클검 

ㅅ1발새끼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짜증나서 대만색이랑 몇번싸웠는데

이색이 짬이되서 나만 집에 몇번가고 

개빡침 그자체임


3.여자들이 접근을 못함

잘생기면 여자들이 줄줄 따를거같지?

개소리임 ㅋㅋㅋ

여자들이 나한테 직접 말을 못검

그리고 내가 말걸면 어버버함

나랑있으면 뭔가 안절불절못함

계속 머리 뒤로넘기고

이러니까 나도 어색해짐ㅋㅋㅋ


이거말고도 훨씬 많은데

생각나는거 이거뿐이네...

난 진지하게 평범하게 생기고 돈이나 좀 많았으면 좋겠다...

얼굴로 돈벌어먹는것도 아니고,...

그냥 불편하기만함



추천반대

자유게시판 Total. 51,943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추천
공지 레벨업 필요 글, 댓글 개수 안내 (132+1)
레벨 21 브릴
60941 03.05 10
공지 호주 워홀 생활기 연재하실 분 모집합니다. (85+9)
레벨 21 브릴
153278 12.22 4
공지 2012년 12월 17일 공식 오픈 모바일 (34+2)
레벨 21 브릴
145253 12.17 21
51940 차에 1.1만불 지르는 거 어떨까 모바일 (2+2) new
레벨 16 헬두라맨
34 18:14 0
51939 자동차 판넬 고쳐본사람있냐 (1+1) new
레벨 6 쪼늬
12 17:50 0
51938 19)나름 쩔었던 벗_방_ new
레벨 1 soingo
9 17:40 0
51937 나 호구임? 모바일 new
레벨 8 리본마미
25 17:37 0
51936 집에 커피머신 있길래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2+2) new
레벨 4 뻬드로
33 17:13 0
51935 너네는 일 잘하지 마라 모바일 (1) new
레벨 1 싣니늅늅
65 16:42 0
51934 쿠커리 학교 다니는데 셧다운 당함. (2) new
레벨 2 김멜번
56 16:12 0
51933 와 ㅈ댔다 ㅅㅂ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4+4) new
레벨 6 쪼늬
142 14:26 0
51932 호주는 넘모 건조한거 같아요 (1) new
레벨 10 뭐하다올까
55 13:15 0
51931 메디컬받고 잡 시작안하면 어떻게됨? 모바일 (2) new
레벨 ㅇㅇ
60 11:38 0
51930 월요일 너무힘들다 new
레벨 5 막차워홀러
47 11:25 0
51929 아 집 와이파이 개느려서 도서관 왔더니 (1) new
레벨 10 herz
87 10:49 0
51928 오지잡구했는데 정신적으로 힘들다 ㅜㅜ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3+1) new
레벨 1 치키
172 10:21 0
51927 캐쉬잡 해도 되나 고민이다 모바일 (2) new
레벨 6 B787
97 08:56 0
51926 야간일이 돈좀되나보다 구덩이들앜ㅋ (2) new
레벨 1 Lambo
168 02:41 0
51925 토한다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2+3) new
레벨 4 뻬드로
163 01:28 0
51924 앨리스 스프링스는 왜? new
레벨 3 애쉬메인브로
93 00:22 0
51923 구덩이 는 게철형이 살렸고 게철형이 죽였다 모바일 (3) new
레벨 8 부채와선풍기
166 08.18 0
51922 안녕하세요 저 오늘 마스터 체중계로 몸무게.... 모바일 (5+2) new
레벨 15 과일씨
150 08.18 0
51921 썬브리즈번같은곳애 올라온 공장잡은 뭐임? 모바일 (1) new
레벨 js12388
133 08.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