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정보기억 정보기억에 체크할 경우 다음접속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개인PC가 아닐 경우 타인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PC를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공공장소에서는 체크하지 마세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찐한 한녀의 냄새 Read 335
Score 0/0
By. 2019.08.14 19:12

레벨 7 멜론은수박 ( Lv. 7 / 포인트 : 441점 ) [ 추천 / 반대 ] (115.70.210.♡)

안녕ㅎㅎ

어그로 끌어볼려고 제목 좀 자극적이게 써봤어 ㅎㅎ


오늘 마지막 출근하고 이제 막 집에 돌아왔다.




그럼 오늘의 썰을 풀어 볼게 

회사 특성상 여성분들이 많은데, 

출신 국가, 나이에 따라 향수 냄새가 다르더라구

나이드신 분들이랑 인도여성분들이 특히 향수를 많이 쓰는듯.....


워홀러 혹은 한국인이 많지 않은데,  호주 생활 10년 차 한국 누님이 한 분 계심.

누님과 가끔식 짧은 대화를 나누는데,  오늘은 막걸리 냄새를 풀풀 풍기시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 근무이신데, 출근전에 한 잔 하신듯 ㅋㅋ

술 드셨냐고 물어보고 싶었지만, 겨우 참았음 ㅋㅋ

찐한 향수 냄새보다 구수한 막걸리 냄새가  관심과 흥미를 끌더라고 ㅋㅋ

웃기기도 하고 

역시 한녀가 최고야 ㅎㅎ


추천반대

자유게시판 Total. 51,943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추천
공지 레벨업 필요 글, 댓글 개수 안내 (132+1)
레벨 21 브릴
60948 03.05 10
공지 호주 워홀 생활기 연재하실 분 모집합니다. (85+9)
레벨 21 브릴
153280 12.22 4
공지 2012년 12월 17일 공식 오픈 모바일 (34+2)
레벨 21 브릴
145255 12.17 21
51940 차에 1.1만불 지르는 거 어떨까 모바일 (4+2) new
레벨 16 헬두라맨
50 18:14 0
51939 자동차 판넬 고쳐본사람있냐 (1+1) new
레벨 6 쪼늬
19 17:50 0
51938 19)나름 쩔었던 벗_방_ new
레벨 1 soingo
13 17:40 0
51937 나 호구임? 모바일 (1+2) new
레벨 8 리본마미
32 17:37 0
51936 집에 커피머신 있길래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2+2) new
레벨 4 뻬드로
38 17:13 0
51935 너네는 일 잘하지 마라 모바일 (1) new
레벨 1 싣니늅늅
73 16:42 0
51934 쿠커리 학교 다니는데 셧다운 당함. (2) new
레벨 2 김멜번
62 16:12 0
51933 와 ㅈ댔다 ㅅㅂ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4+4) new
레벨 6 쪼늬
144 14:26 0
51932 호주는 넘모 건조한거 같아요 (1) new
레벨 10 뭐하다올까
56 13:15 0
51931 메디컬받고 잡 시작안하면 어떻게됨? 모바일 (2) new
레벨 ㅇㅇ
63 11:38 0
51930 월요일 너무힘들다 new
레벨 5 막차워홀러
47 11:25 0
51929 아 집 와이파이 개느려서 도서관 왔더니 (1) new
레벨 10 herz
87 10:49 0
51928 오지잡구했는데 정신적으로 힘들다 ㅜㅜ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3+1) new
레벨 1 치키
180 10:21 0
51927 캐쉬잡 해도 되나 고민이다 모바일 (2) new
레벨 6 B787
100 08:56 0
51926 야간일이 돈좀되나보다 구덩이들앜ㅋ (2) new
레벨 1 Lambo
175 02:41 0
51925 토한다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2+3) new
레벨 4 뻬드로
165 01:28 0
51924 앨리스 스프링스는 왜? new
레벨 3 애쉬메인브로
94 00:22 0
51923 구덩이 는 게철형이 살렸고 게철형이 죽였다 모바일 (3) new
레벨 8 부채와선풍기
169 08.18 0
51922 안녕하세요 저 오늘 마스터 체중계로 몸무게.... 모바일 (5+2) new
레벨 15 과일씨
154 08.18 0
51921 썬브리즈번같은곳애 올라온 공장잡은 뭐임? 모바일 (1) new
레벨 js12388
139 08.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