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정보기억 정보기억에 체크할 경우 다음접속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개인PC가 아닐 경우 타인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PC를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공공장소에서는 체크하지 마세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인쉐어생 출신이 중요한 이유 Read 526
Score 0/0
By. 2019.09.10 12:57

레벨 ㄹㄹㄹ ( Lv. / 포인트 : 점 ) [ 추천 / 반대 ] (142.93.214.♡)
한국사람 만나도 출신이나 나이를 물어보지 않는데
예전에 같은 쉐어하우스 살던 한국사람이 꼬치꼬치 신상캐묻길래

그쪽은요? 하니까 뜸들이다가 강원도라고 하더라.(평소 말투가 전라도 사투리 오졌음)

역시나 강원도는 개뿔 이 사람이랑 페북친구였던 쉐어생 말로는 출신이 강원도가 아닌 전.라.도. 목포였던게 소름.

웃겼던게 이 사람 특기가 쇼핑할때 지갑 안챙겨가기임
장 다보고 계산할때 바지주머니에 손넣고 주섬주섬 만지다가 당황하는 표정연기 오지게 하면서 "하.. ㅈ때따 나 지갑 안가져왔는데 20불만 꿔줄래?" 이러는데 이게 일상이라 나말고도 돈을 적게는 40불 많게는 100불넘게 빌려준 쉐어생들 있엇음.

그러던 어느날 이 집 들어온지 1달 좀 됐을때였나 방값 낼때가 돼서 따로사는 집주인한테 방값 보냈다고 연락했는데 집주인이 이번 주말이 시간 괜찮은지 묻더라.
누가 방보러 올건데 그때 집좀 보여달라고 주말에 시간좀 내줄수 없는지 묻더라.

그래서 지금 빈방도 없는데 거실쉐어 돌릴 생각인가? ㅅㅂ 궁금해서 물어보니까 그 새끼가 2주전에 이미 노티스냈고 이틀후에 나간다고 집주인을 통해 알게됨.

그 날 집에 쉐어생들 불러서 이 사실을 말했고 역시나 나 말고도 이새끼 방빼는거 아는 사람 한명도 없었음 ㅋㅋ
그래서 내린 결단이 이새끼 나갈때까지 돈 자발적으로 갚고 나가는지 한번 보자고 모른척 지켜보기로 했지.

이틀 후 일 마치고 집에 오니 ㅅㅂ ㅋㅋ 역시 돈을 갚기는 커녕 다 일하러간 평일 오전에 도주했더라. 이새끼가 살던 방 본드비가 300불이었는데 애들한테 돈 빌려간게 토탈 230불 정도 됐음. 내가 이미 집주인한테 선수쳐놔서 돈은 다 받아냈지만 괘씸했음. 집주인 말로는 이새끼가 궁시렁대면서 본드비 왜 안주냐고 개지랄 떨었다고 하더라.

본드비 쉐어생들한테 줬으니까 직접 받아가라고 하셨다는데 그래도 철면피는 아닌지 두달 더 살았는데 그 동안 빚 정산하고 70불 남은거 받으러 오진 않더라고 ㅋㅋ

그 70불로 돈빌려준 애들 모여서 연말에 byo되는 중국식당가서 술마시면서 그 쓰레기놈 욕하고 재밌었는데 ㅋㅋ

추천반대

자유게시판 Total. 52,399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추천
공지 레벨업 필요 글, 댓글 개수 안내 (133+1)
레벨 21 브릴
63450 03.05 10
공지 호주 워홀 생활기 연재하실 분 모집합니다. (85+9)
레벨 21 브릴
155586 12.22 4
공지 2012년 12월 17일 공식 오픈 모바일 (37+2)
레벨 21 브릴
147596 12.17 21
52396 호주에서 사면 싼 옷같은거 있냐 우리나라 대비 모바일 new
레벨 11 뭐하다올까
10 11:58 0
52395 22금 B컵 먹’방남.gif 모바일 (3) new
레벨 1 전생에뽀로로
81 03:34 0
52394 타불람 블루베리 이동하는 구덩이 있냐 모바일 new
레벨 부루부루
56 09.17 0
52393 영어 면허증 받았다 ! 사진 첨부파일 (2+2) new
레벨 5 개그튼정신머리로산다
179 09.17 0
52392 언젠가 활동이 활발할때 모바일 (2) new
레벨 8 민재가뭔죄냐
127 09.17 0
52391 불법이 좋다야 ㅋㅋ 담배20보루 미띤넘 (1) new
레벨 7 이레오
213 09.17 0
52390 소자 지름신이 다가옴을 느낍니다 (2) new
레벨 16 곧출국으아
116 09.17 0
52389 스트레스 받아 시드니에서 디지것다. (3+4) new
레벨 1 SB시드니
216 09.17 0
52388 450불 내고 한인 피부과 가서 여드름 케어 받은 후기 모바일 (3+1) new
레벨 17 헬두라맨
223 09.17 0
52387 은행 갔다가 진짜 이상한 직원만남 모바일 (3+1) new
레벨 과루사
186 09.17 0
52386 그레인 확답 온 사람? 모바일 (1+2) new
레벨 7 Powernoooye
140 09.17 0
52385 호주에서 한국온지 언 1달 모바일
레벨 7 TrustMe
246 09.17 0
52384 부릉부릉 모바일
레벨 3 부르릉빵빵
103 09.16 0
52383 밑에 루xx님의 프로필사진을보니 할로윈이 한달남았네 (2)
레벨 4 여행중독
142 09.16 0
52382 요즘 유튜브 채널 두개나 운영한다고 존나 바쁘다 (2)
레벨 1 JMC
249 09.16 0
52381 눈팅 극혐 모바일
레벨 4 싣니늅늅
99 09.16 0
52380 꼬시닼ㅋㅋ (3+5)
레벨 17 루시아
277 09.16 0
52379 호주가면 인도인 만나지마라. (3+3)
레벨 3 좀비왕킹훈
399 09.16 0
52378 퍼스에서 생활하려면 모바일 (3)
레벨 Euge
217 09.16 0
52377 흑형에게 간 여자는 돌아오지 않는다고? 모바일 (1)
레벨 틴더왕김틴더
323 09.1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