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정보기억 정보기억에 체크할 경우 다음접속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개인PC가 아닐 경우 타인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PC를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공공장소에서는 체크하지 마세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 갔다가 진짜 이상한 직원만남 Read 482
Score 0/0
By. 2019.09.17 14:58

레벨 과루사 ( Lv. / 포인트 : 점 ) [ 추천 / 반대 ] (49.181.147.♡)
은행에 계좌문제로 상담하러 직원 하나를 만났는데 이게 말하는 억양이나 얼굴 생긴게 딱 한국사람 인거임... 이게 간단한 업무면 그냥 영어로 하고 말겠는데 이 사람도 영어하는거 보아하니 서로 한국말로 하는게 편할거 같고

거의 30분가량 걸리는 좀 큰돈이 오고가는 카운셀링이라 걍 한국어가 퍼스트랭기지라 한국말로 하고 싶어서 슬쩍 한국말 할줄 아시나요? 물었더니 영어로 ㄴㄴ 나 한국말 할줄 모름 이러는거야

생각을 해보자고 보통 이렇게 물어보면 일반적으로 나 한국인 아니라는 대답이 나올거야 근데 내가 한국어로 물어본 질문을 정확히 영어로 대답한거야... 그래서 좀 의심을 했지...

근데 결정적으로 다른 직원을 만나 일을 마무리 하는 와중에 옆방 그 직원이 통화하는걸 들었는데 키야 한국말 잘하더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알기로 일반적인 호주 은행들은 영어가 퍼스트 랭기지가 아닌 사람들을 위해서 바이링구얼들을 한명 정도는 창구에 배치하고 상담직원도 특정언어 바이링구얼들을 상주시키거든

시드니 기준으로 스트라나 시티 은행들 보면 알잖아 영어 좆도 몰라도 한국어 가능한 직원들이 친절하게 응대해주며 일하잖아

근데 정 반대로 중국인 한국인들 천지삐까리인 동네에서 한국말 잘하면서도 정작 고객 앞에선 한국말 할줄 모른다고 필사적으로 부정하는건 대체 뭔 시추에이션인지 모르겠다 솔직히 기분 살짝 상했다... 나 시험하는 듯한 기분 들어서

추천반대

자유게시판 Total. 54,332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추천
공지 레벨업 필요 글, 댓글 개수 안내 (135+1)
레벨 21 브릴
69967 03.05 11
공지 호주 워홀 생활기 연재하실 분 모집합니다. (85+9)
레벨 21 브릴
161547 12.22 4
공지 2012년 12월 17일 공식 오픈 모바일 (38+2)
레벨 21 브릴
153408 12.17 21
54329 출근길 직인당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2) new
레벨 10 귀요미♡
22 07:47 0
54328 장거리 운전 힘들다고 왜 않말해좃서!! 빼액!! 모바일 (4+2) new
레벨 2 밍밍한맛에중독되어벌임
30 07:30 0
54327 각 나왔다. 모바일 (3) new
레벨 14 시드니워홀러
28 07:02 0
54326 근데 요즘에도 헝잭어플에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2+2) new
레벨 20 볶타쿠
25 06:50 0
54325 부에노스디아스 모바일 (3) new
레벨 16 뻬드로
31 03:03 0
54324 뉴질랜드 화산터졌다 모바일 (1) new
레벨 15 장군씨
49 02:01 0
54323 요새 울적해서 며칠전 애봉이랑 맞짱뜰뻔한 썰푼다. 모바일 (3+1) new
레벨 7 멜번젠흘맨
57 01:07 0
54322 부동산 고수들 있냐 모바일 (3) new
레벨 8 Tenor
48 12.09 0
54321 햄버거 먹고싶을때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2+2) new
레벨 13 싣니늅늅
62 12.09 0
54320 통신사 쌉고수 없냐? (5+6) new
레벨 2 jaykor
65 12.09 0
54319 간만에 미친여자 만난 썰 모바일 (5) new
레벨 3 지나가는아저씨
124 12.09 0
54318 한식당 알바하는 친구들아 모바일 (4+2) new
레벨 14 시드니워홀러
111 12.09 0
54317 본인의 외모 등급이 궁금한가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3) new
레벨 4 틴더왕김탄탄
120 12.09 0
54316 그 옛날 이야기중에 모바일 (2+3) new
레벨 13 다람G
65 12.09 0
54315 바텐더 구직하는거 질문 모바일 (1) new
레벨 1 뜨또
44 12.09 0
54314 이건어떰 모바일 (4+2) new
레벨 13 다람G
70 12.09 0
54313 질2리게 떡2치는 방법 공유 모바일 (1+1) new
레벨 13 다람G
104 12.09 0
54312 가끔 그런날 있지 않나 (6+14) new
레벨 14 시드니워홀러
92 12.09 0
54311 술, 어디까지 잡사봤니? 사진 첨부파일 (5+5) new
레벨 7 이니스폐인
92 12.09 0
54310 오늘은 슈퍼 세트를 하고싶은 기분이야 모바일 (2+3) new
레벨 17 곧출국으아
53 12.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