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정보기억 정보기억에 체크할 경우 다음접속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개인PC가 아닐 경우 타인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PC를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공공장소에서는 체크하지 마세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좆에서 절대로 들면 안되는 개 좆병신같은 차 보험회사에 대해 알아보자 Read 802
Score 5/0
By. 2019.10.15 17:06

레벨 12 멜번멜번[멜번] ( Lv. 12 / 포인트 : 2097점 ) [ 추천 / 반대 ] (144.132.22.♡)
우선 나의 병신같은 절약정신으로 이 사태를 만든점에대해 깊이 반성한다..

차를 구매하고 보험회사를 알아보던중에 여러 보험회사 한번에 확인할수있는 사이트가 있더라 ?

조건 입력하고 제일싼곳 찾아보니 * AAMI * (이름대로 A + MI 없는 회사인줄은몰랐다)

집앞에 주차를 해놨는데 쓰레기수거차가 내 차를 박살내고 자기가 박살냈다고 페이퍼에 이름,회사번호 등등 남기고갔더라.

주차는 보통 우리집 주변집들은 모두 집과 연결된 사람들 걸어다니는 도로에 주차한다. 차 돌아다니는 도로 ㄴㄴ

그래서 클레임을 접수를 하고 렌트카를받아 쓰고있는도중 너무 클레임 진전이 없길래 연락을 했다가 피꺼솓했다.


상담원 : 니 차 어디어디 부서져서 접수한거야 ?

나 : 이미 다 서류 제출했어, 살펴봤어?  쏼라쏼라 데미지 받아서 사진 접수했잖아

상담원 : 아 그래 ? 근데 니차 원래 데미지 더 있던거 알아 ? 녹슨곳이랑 등등

나 : ? 뒷 드렁크 살짝 찌그러진거 그거 내가 한거야, 주차하다가 살짝 찍혔어.

상담원 : 아 그래 ? 근데 왜 안고쳤어 ? 

나 : 아니 타고다니는데 문제없고 나중에 천천히 고칠건데 갑자기 이 얘기는 왜하는거야 ? 다른사람이 내 차박고간 부위 수리해달라고 니들한테 클레임한건데 왜 갑자기 이런 얘길하는거지?

상담원 : 보험약관 쏼라쏼라에 의해 니 차의 컨디션을 제대로 유지해야할 의무가있다. 그러므로 너의 잘못이다

여기서부터 개빡침과동시에 전문영어나오길래 제대로 못알아들어서 걍 통역사 사용함

아무튼 내용을 줄이자면 이 씨발년들이 내가 보험사기 치는게 아닌가 라는 뉘앙스로 말을 좆같이함.

니들이 생각해봐도 내입장으로썬 사고를 낸새끼가 자기가 사고냈다고 지 디테일 다 주고 사고낸사람 디테일,신상,보험회사까지 다 넘겨줬는데 내가 왜 추긍당해야 하는지 도저히 이해가 전혀 안가는게 당연하지 않나?

아무튼 통역사분 통해서 좀 싸웠다 상담원이랑, 통역사분도 듣다가 좀 황당하신지 내가 한 질문 다시 나한테 되묻고 고쳐서 물어봐주고 그랬음.

내가 얘기한 내용중 하나는 RWC 받았을때 이정도의 큰 데미지의 손상이있었다면 RWC 통과도 못했을텐데 기본적인 생각을 좀하라고 너 사람 기분 나쁘게만드는 재주있다고 도대체 내가 이런 얘길 너한테 왜 해야하냐 등등을 얘기했음.

이 십새끼들이 나에게 다시 연락준다고 하고 이메일이 왔는데 이메일로 차를 판사람의 신상과 차를 어디서 구매했는지, 차 샀을때 사진을 요구하더라 ?

우선 답장으로 RWC 서류 , 레지등록 서류 , 자동차 등록서류 다 보냈다.

그리고 차는 아는사람한테 산거고 이사람의 이름은 땡땡땡이다, 그리고 이사람 한국갔고 차샀을때 사진은 온라인으로 거래한게 아니기때문에 남아있는게 없고 너 지금도 사람 추긍하는 느낌 계속주고있는데 어디한번 더 해보라고 ACCS 연락 할테니까 답변달라고 이메일 보내놓은 상태다.

짧게 요약하자면 AAMI < < 이 개 병신같은 자동차 보험회사는 절대로 가입하지마라.

주변에서 안좋다 안좋다 얘기 다 듣고도 년에 400불아끼자고 저 보험을 든 내가바로 병신이다!

자동차 보험은 RACV ! 찬양해!

ㅅㄱ









추천반대

개념글 Total. 337

개념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추천
337 집 나오면 개고생활기 57. 호주 겨울시즌 꿀잡? (2PH) 2편. 사진 첨부파일 (7+14)
레벨 17 와코인튼
710 09.09 5
336 집 나오면 개고생활기 56. 호주 겨울시즌 꿀잡? (2PH) 1편 사진 첨부파일 (4+4)
레벨 17 와코인튼
586 09.08 5
335 담주에 한국 가는 기념으로 호주 사무직에 대해 써본다 (10+5)
레벨 11 뉴비는늅늅
762 10.15 8
>> 호좆에서 절대로 들면 안되는 개 좆병신같은 차 보험회사에 대해 알아보자 (10+2)
레벨 12 멜번멜번
803 10.15 5
333 돈 안들이고 영어 하는법 (2)
레벨 7 좀비왕킹훈
965 10.07 5
332 와이너리 알아보자 사진 첨부파일 (5+1)
레벨 7 Powernoooye
665 10.02 4
331 궁극의 시드니 추천 맛집들 썰 오지게 푼다 모바일 (6+2)
레벨 담원롤드컵우승기원
580 09.23 3
330 선크림을 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한 정리 (feat. 농장) 사진 첨부파일 (5+3)
레벨 5 AirAsia
1080 09.10 5
329 호주에 일하는 모든 근로자의 권리 (2)
레벨 5 AirAsia
669 09.08 6
328 한국 사람들이 정보공유를 잘안한다? (7+1)
레벨 live
900 09.05 7
327 워홀럼 호주 도시 추천 모바일 (17+16)
레벨 3 내가망할것같애?
975 09.04 7
326 패스트푸드점 할인, 꿀팁 총정리 모바일 (4+2)
레벨 17 곧출국으아
626 08.27 7
325 티켓 취득 후기&팁 모바일 (6+5)
레벨 2 고모리
612 08.24 6
324 [수정/추가] 혼다(honda) 타이밍 벨트 / 타이밍 체인 표 (4)
레벨 5 AirAsia
303 08.24 4
323 [수정/추가] 도요타(toyota) 타이밍 체인 / 타이밍 벨트 표 (6)
레벨 5 AirAsia
426 08.24 7
322 솔라팜 정보 (8+6)
레벨 5 ㅂㅇㅇㅇㅎ
983 08.23 6
321 포크리프트 자격증 알랴줌 모바일 (6)
레벨 ㅇㅇ
631 08.21 4
320 돈을 안 썼는데 카드로 미지의 세계로 자꾸 돈이 빠져나간다면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7)
레벨 18 헬두라맨
517 08.16 5
319 한달전쯤에 친언니가 성폭행 당했다고 글올렸던 사람입니다..! (7+1)
레벨 1 닉네임56
1201 08.09 5
318 진짜 노땅 워홀러 7개월간 느낀 점 (12)
레벨 1 카페모카
1393 08.04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