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정보기억 정보기억에 체크할 경우 다음접속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개인PC가 아닐 경우 타인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PC를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공공장소에서는 체크하지 마세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워홀 목적으로 돈은 끝 아님? Read 560
Score 0/0
By. 2019.11.12 09:20

레벨 13 돈렛미다운 ( Lv. 13 / 포인트 : 2151점 ) [ 추천 / 반대 ] (49.182.27.♡)
퍼스트만 할 거면 진짜 개비추고

적어도 세컨이랑 써드는 가야할듯;;;

이유는 각종 보험료랑, 비자 신청비, 항공료 등등 다 본전 뽑아야되니까

1년 안에는 개 빡셀듯

진짜 돈 목적이면 한국에서 부모님이랑 같이 살면서

방세 줄이고, 식비 줄이는게 이득일듯

굳이 돈 목적으로 올 거면 시티 투잡, 쓰리잡이 맞는듯?!

농장은 시즌 타는게 너무 빡세고

공장은 오버타임 받기가 힘들어서...

가끔 농장 주급 미친듯이 터지는 거 인증글은 봤는데

1년 단위로 돈 많이 번 인증은 다 시티잡이었던 거 같음

농장은 또 차도 사고 유지비도 나오니ㅜㅜ

추천반대

자유게시판 Total. 54,415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추천
공지 레벨업 필요 글, 댓글 개수 안내 (135+1)
레벨 21 브릴
70143 03.05 11
공지 호주 워홀 생활기 연재하실 분 모집합니다. (85+9)
레벨 21 브릴
161707 12.22 4
공지 2012년 12월 17일 공식 오픈 모바일 (38+2)
레벨 21 브릴
153552 12.17 21
54412 소비자 보호 신고 절차 밟는중 (소비자 보호원을 이용할 것이다 2) new
레벨 4 태산
2 07:57 0
54411 지금은 다람G new
레벨 5 난여기까지인가봐
13 06:50 0
54410 병신상대하느라 진빠짐 (1) new
레벨 13 다람G
20 06:43 0
54409 ㅋㅋㅋㅋㅋ (2) new
레벨 13 다람G
19 06:37 0
54408 다람쥐야 (늦은시간까지 쓰느니라 고생했엉) (2) new
레벨 7 이니스폐인
28 06:02 0
54407 곧출xxx,xx패인vs람쥐 (1) new
레벨 6 Vit
22 05:55 0
54406 소비자 보호원을 이용할 것이다 new
레벨 4 태산
18 04:05 0
54405 갑자기 셰익스피어 글이 생각나네 모바일 (2+1) new
레벨 8 Tenor
36 02:01 1
54404 퀸즐랜드 교통사고클레임 모바일 (1) new
레벨 Rnejddl
27 01:38 0
54403 왜다 씩고 자라고하냐??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3+2) new
레벨 8 휴지맨
40 01:28 0
54402 무슨비중이나온다는거야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1) new
레벨 13 다람G
48 01:26 0
54401 멜번이나 멜번근처 사는 사람중에 교통사고 당하거나 워크커버 쪽으로 사고당한 사람들있으면 댓글or쪽지보내라 (1) new
레벨 12 멜번멜번
38 00:50 0
54400 (2) new
레벨 13 다람G
46 00:48 0
54399 결국 병신은 병신이다. 사진 첨부파일 (1) new
레벨 13 다람G
55 00:32 0
54398 우리 람쥐에게 왜그랫 !!! (1+1) new
레벨 4 Per덩이
33 00:23 0
54397 어휴 람쥐새끼 또 허언병을 못버리고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1) new
레벨 1 지나가는김삿갓
59 00:13 0
54396 며칠전에 관광버스타고 한국갈뻔한 썰 사진 첨부파일 (1) new
레벨 20 볶타쿠
33 00:08 0
54395 살면서 후회되는것 중 1가지 사진 첨부파일 (4+12) new
레벨 20 볶타쿠
71 12.11 0
54394 플랫메이트 거실에서 똥방구싸는데;; 모바일 (3+8) new
레벨 10 귀요미♡
73 12.11 0
54393 다람쥐야 화이팅하렴 모바일 사진 첨부파일 (5+7) new
레벨 17 곧출국으아
76 12.11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