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정보기억 정보기억에 체크할 경우 다음접속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개인PC가 아닐 경우 타인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PC를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공공장소에서는 체크하지 마세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주 이민성통해서 신고하고싶은데 Read 564
Score 1/0
By. 2019.09.30 21:06

레벨 1 Fuhing ( Lv. 1 / 포인트 : 60점 ) [ 추천 / 반대 ] (14.203.21.♡)
나 일하는 스시집에 매니저 새끼들이
거의 여기서 군대 선임들 마냥
사장도 자주 안오는 샵이다보니까 왕인마냥
갑질해대고 뒷담오지고 사람 미치게 빡치게
하는데 그새끼들이 세컨을 아바타로 샀는데
신고하려고 하거든???
신고하는 정보가 너무 없어ㅜㅜㅜ
도와줄수있는분..영어도 잘 못하다보니까 번역기 돌려가며 하는거에 한계를 느꼈어
신고 해본 사람이나 방법좀 조언 부탁해ㅜㅜㅜ
조용히 몇주뒤에 신고하려했는데 이새끼들이
또 빡치게 건드려서
당장 이번주 금요일날 이민성 가려고

추천반대

질문과답변 Total. 13,526

질문과답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추천
공지 호주생활, 워홀, 영어 관련 질문만 여기에 해주세요. (10+2)
레벨 21 브릴
98245 12.31 6
13345 님들 비자 신청 얼마만에 승인 나셨나요? 모바일 (2+3)
레벨 으으
372 01.25 0
13344 차잘알 구합니다 모바일 (2)
레벨 10 애쉬메인브로
254 01.23 0
13343 드라이버라이센스 (2+1)
레벨 1 워홀러테드
230 01.22 0
13342 외진곳에는 집 어떻게구해요? (4)
레벨 1 사상누각
316 01.22 0
13341 돌소냐 프리저포지션 오전 쉬프트 출근 시간 모바일 (3+1)
레벨 1 퇴사가꿈인화평이
438 01.21 0
13340 브리즈번 한국인 ㅇㅅ정보좀주라 모바일 (10+8)
레벨 2 건마왕
889 01.21 0
13339 TFN없음 당장 일 시작이 원래 안되는건가요? 모바일 (3+6)
레벨 1 퇴사가꿈인화평이
395 01.20 0
13338 커먼웰스 락 걸렸다. 모바일 (2+2)
레벨 8 아무것도모릅니다
690 01.20 0
13337 세컨 관련해서 여쭤볼게요~ (1)
레벨 2 키키캬키
299 01.19 0
13336 워홀/유학 페어 가본적 있으신분 있으신가여 (2)
레벨 2 슈가몬스터
192 01.16 0
13335 Nab 번호변경 모바일 (1)
레벨 1 하리하
434 01.14 0
13334 하베스트 가이드에 나온 시즌별 작물 그래프 있잖아요. (1+2)
레벨 2 슈가몬스터
280 01.13 0
13333 님들 꽃농장은 일해보신적 없으신가요 (1+2)
레벨 2 슈가몬스터
358 01.13 0
13332 돼지 내장이나 곱창은 어디서사요? 모바일 (3)
레벨 ㅇㅇ
276 01.13 0
13331 세컨 승인 기간 모바일 (4)
레벨 8 아무것도모릅니다
312 01.12 0
13330 한국에 도착하자마자 세컨 신청할려고 하는데 모바일 (1)
레벨 2 꽁치꼬리
234 01.12 0
13329 퍼스랑 브리즈번 어디가 나을지 고민되네 모바일 (1)
레벨 Oo
349 01.11 0
13328 커먼웰스뱅크 (2+1)
레벨 이거좀오반데
274 01.11 0
13327 혹시 남자는 농장에서 패킹은 안시키나요. (3+3)
레벨 2 슈가몬스터
544 01.10 0
13326 첫 지역으로 다윈 조금 오바인가요 (7+11)
레벨 2 슈가몬스터
586 01.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