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정보기억 정보기억에 체크할 경우 다음접속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개인PC가 아닐 경우 타인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PC를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공공장소에서는 체크하지 마세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과답변 Total. 13,466

질문과답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추천
공지 호주생활, 워홀, 영어 관련 질문만 여기에 해주세요. (10+2)
레벨 21 브릴
94281 12.31 6
405 워홀비자 학원 꼭 다녀야되나요?? (4)
레벨 오히오
943 02.05 0
404 ㅍㅓ스 거주하는 가이들 [머독/불크릭/미아리/리밍/부라군] 근교 거주자 환영 (1)
레벨 16 Igor
1257 02.04 0
403 필리핀에서 연수3개월 받고가는거 괜춘한가요/ㅠㅠ (5+3)
레벨 워홀예정자
1133 02.04 0
402 친구의 친구가
레벨 8 Brandon
839 02.04 0
401 kununurra에 sandalwood농장 경험 있는 사람 있나여?
레벨 1 Bazinga
1256 02.04 0
400 공장두 시즌있음? 모바일 (1+2)
레벨 1
935 02.04 0
399 커버레터랑 레쥬메 관련해서 질문 올림 (1+2)
레벨 5 뇌방
1328 02.04 0
398 면허는 오토인데 스틱차 몰면 어떻게 될까요? 모바일 (4)
레벨 ㅋㅋㅋ
1631 02.03 0
397 다들 영문법 어떻게 공부하셧어요? (9+13)
레벨 3 봄봄
1235 02.03 0
396 병맛같은 질문 part.2 (2+1)
레벨 6 리버풀
803 02.03 0
395 워킹 비자 무료신청????ㅡㅡ?? 모바일 (14+2)
레벨 6 준비된워홀러
1158 02.03 0
394 뱅기타고 프랑스갈려는데 항공사추천좀 모바일 (1)
레벨 2 아큐200
849 02.03 0
393 워홀중에 힌국갔다와도 괜찮나? 모바일 (2)
레벨 4 포스토
1027 02.03 0
392 외화송금 질문이요^^ (1)
레벨 1 시드너
842 02.03 0
391 질문이있서여!
레벨 6 삽몬
688 02.03 0
390 비행기까지 끊구 출발만 남앗네 횽들 질문좀.. (2)
레벨 4 루근
915 02.02 0
389 그리고 해석 질문 (3+3)
레벨 12 고냥아물어
739 02.02 0
388 울월스 모바일 등록한 형들 봐줘~ (2+1)
레벨 12 고냥아물어
1371 02.02 0
387 부모님 설득 (4+3)
레벨 1 Uri
1167 02.02 0
386 한국에서 가져온 담배가 다 떨어졌어요ㅜㅜ헬프 모바일 (3+5)
레벨 3 연시
2280 02.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