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정보기억 정보기억에 체크할 경우 다음접속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개인PC가 아닐 경우 타인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PC를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공공장소에서는 체크하지 마세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케언즈 워킹홀리데이] 207일차 - 내 주급으로 애보리진 먹여살릴뻔 Read 1729
Score 1/0
By. 2013.06.21 19:21

레벨 14 사자왕심바[케언즈] ( Lv. 14 / 포인트 : 2744점 ) [ 추천 / 반대 ] (110.174.253.♡)



아 오늘 ㅇㅇ에이젼시에서
기분 잡치는 일이 있었다.


기분 잡치고 나와 집 갈라는데
빨래 돌릴 1달러 동전이 필요했음.


난 1달러 동전 필요할 때 카지노에 간다.

가서 머신에 10불 넣고 돈 회수하면
1달러 동전으로 나옴.


그래서 갔는데
아 졸라 병신이 기분 잡치니까
카지노로 기분 풀고 싶었나봄.




동전만 바꾸고 나와야하는데
머신 돌리다가 50불 잃음.



지갑에 20불이 남았고

아 시발 룰렛에 2배 걸어서 회복하자.


두판하고 그것마저 다 잃음.




토탈 -70불




룰렛 앞에 가만히 앉아서
'아 ㅅㅂ 기분 조깥당'


하다가

아 시발 오늘 짜증나는데
될대로 되라

100불 뽑아와 
룰렛 블랙에 100불 검
(1/2확률 2배짜리)


잃음.



토탈 -170불.



10초만에 100불 잃으니까
겁나 진지하게 심란해짐

아 내 피 같은 돈

저거면 번지점프 뛰고도 남는 돈인데
아 내가 미쳤지.





선택이 필요했음.


1.
200불을 뽑아서 2배짜리(1/2확률)에 건다.

따면 토탈 +30불
잃으면 토탈 -370불


2.
걍 집에 간다.


큰거 한방이냐 걍 집 고고냐




잠시 앉아 마음을 추스리다가
200불 뽑아옴.



전광판을 봤더니 
레드 60% 제로 2% 블랙 38%였음.



시발 여기서 레드 걸고도 잃으면
난 정말 답도 없는 새키다.


레드에 200불 박음.


직원 앞에 앉아서

겉으론 태연한척
속으론
제발제발제발베잡제발제발제밟젤발
아 제발 형님 제발제발 제발 레드


그리고 20초뒤
레드 나오고 400불 겟ㅜ

이긴거 보자마자 바로 돈 뽑고 카지노 나옴.
세탁이고 나발이고 동전도 안바꾸고
뒤도 안돌아보고 나옴.



시발 정신 못차리고
돈 함부로 놀리다가
주급 다 까먹을뻔


진짜 미쳤지.
다시는 안간다. 동전도 안바꿔.



어쨌든 결과는 토탈 +30불이었음.

가는 길에 소고기 한조각 사다가
집에와서 스테이크 쳐묵하고

기분 좋아짐.


그치만 앞으로 ㅇㅇ에이젼시랑 카지노는 절대 안갈거임.



끝.




추천반대

사자왕심바의 발로 뛰는 워홀 Total. 121

사자왕심바의 발로 뛰는 워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추천
121 [심바의 워킹홀리데이] 호주워킹홀리데이 후기(개스압인데 읽어줄거징?^^^^^) 사진 첨부파일 (25)
레벨 14 사자왕심바
6668 08.02 4
120 [심바의 워킹홀리데이] 244일차 - 한국 도착, 호주워킹홀리데이 종료 모바일 (18+1)
레벨 14 사자왕심바
2208 07.29 2
119 [울룰루 여행기] 239~241일차 - 울루랄라 울룰루 투어 포인트2 사진 첨부파일 (1+1)
레벨 14 사자왕심바
1592 07.28 2
118 [울룰루 여행기] 239~241일차 - 울루랄라 울룰루 투어 포인트1 사진 첨부파일 (2+2)
레벨 14 사자왕심바
1362 07.28 1
117 [울룰루 여행기] 238일차 - 앨리스 스프링스 특파원입니다. (11+10)
레벨 14 사자왕심바
1403 07.23 1
116 [멜번 여행기] 237일차 - 멜번 당일치기 여행. 멜번 워홀러들 부럽다. (9+10)
레벨 14 사자왕심바
2331 07.22 1
115 [케언즈 워킹홀리데이] 236일차 - 케언즈 마지막 밤이 자니고 있다. (8)
레벨 14 사자왕심바
1751 07.21 2
114 [케언즈 워킹홀리데이] 233일차 - 죽기 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2위,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사진 첨부파일 (7+7)
레벨 14 사자왕심바
2212 07.19 2
113 [케언즈 워킹홀리데이] 232일차 - 워킹홀리데이 끝, 쇼핑홀리데이 시작 (4+4)
레벨 14 사자왕심바
1257 07.18 1
112 [케언즈 워킹홀리데이] 231일차 - 번지점프 고고 사진 첨부파일 (10+10)
레벨 14 사자왕심바
1118 07.17 1
111 [케언즈 워킹홀리데이] 227일차 - 귀 좀 뚫렸다고 영화보고 옴 모바일 (3+3)
레벨 14 사자왕심바
1386 07.11 1
110 [케언즈 워킹홀리데이] 217일차 - 케언즈 인근 등산 다녀옴. 사진 첨부파일 (4+4)
레벨 14 사자왕심바
1237 07.07 1
109 [케언즈 워킹홀리데이] 214일차 - 귀국행 티켓 예약완료. 한국간다. (22+26)
레벨 14 사자왕심바
1693 06.28 1
108 [케언즈 워킹홀리데이] 210일차 - 오지애덜 장사 마인드가 다르당. (3+3)
레벨 14 사자왕심바
1799 06.24 1
>> [케언즈 워킹홀리데이] 207일차 - 내 주급으로 애보리진 먹여살릴뻔 (6+7)
레벨 14 사자왕심바
1730 06.21 1
106 [케언즈 워킹홀리데이] 206일차 - 세이빙 포기 (12+9)
레벨 14 사자왕심바
2087 06.20 1
105 [케언즈 워킹홀리데이] 203일차 - 케언주민들 털리 레프팅 꼭 하셈 개짱 사진 첨부파일 (5+5)
레벨 14 사자왕심바
1285 06.19 1
104 [케언즈 워킹홀리데이] 202일차 - 폭포미끄럼틀 물놀이 사진 첨부파일 (5+5)
레벨 14 사자왕심바
1282 06.18 1
103 [케언즈 워킹홀리데이] 196일차 - 나 호주 오기 전에 (6+7)
레벨 14 사자왕심바
1673 06.10 1
102 [케언즈 워킹홀리데이] 191일차 - 위기탈출 넘버원. 호텔 40분 지각했다. (4+4)
레벨 14 사자왕심바
1738 06.06 1